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BEGIN PUBLIC KEY----- MIGfMA0GCSqGSIb3DQEBAQUAA4GNADCBiQKBgQDtm7GNYOsdn3GjkXz6ngX/5LE7 eSe3kHJ4drIC8vmh4z8yq6DMVA8w6an+2vJGuQ8BYqXFtIM4ch8Uou78sheBjXot fRCKx4vIpb3qMZwGc02QnuSTl0dRhlpYDHuHKhb3KhWrIJk0LfOzugOI/nrWAw4u 1mJGJqhvUhrTTvcJWQIDAQAB -----END PUBLIC KEY-----

  Auto  |  회원가입

[강남-브라더-NF+3예] [NF예은+3]◆◆무보씽직찍실사10장◆◆숯처녀느낌의 화류.오피생초녀 반응



① 방문일시: 5월 15일


② 업종명: 오피

③ 업소명: 강남 브라더

④ 아가씨 예명: NF예은+3 (16EA)

⑤ 스  펙: 23/163cm/44Size/E컵자연산 ㄷㄷㄷ (아주작은 레터링2개. 흡연)

⑥ 내용  :  ㅎㅎㅎ
              이쁩니다...ㅎㅎㅎ
              MBC 기상캐스터(일기예보) 박은지를 닮았어요...ㅎㅎ
              떡친지 오래돼서...보짓물은 흥건하고~~ 하하하하
              거기다 오피 생초 화류 생초녀....하하하하
              벗은몸매 보시면...ㅎㅎ
              걍~~ 보자마자 벽에 세워놓고
              뒷치기를 강제로 하고싶은마음이 들정도로
              개쩔어주는 엉덩이....바로 존슨일초기립...ㅎㅎ
              마인드는 준매미에 가깝고 ...입실후 예은이가 생글생글 웃어주며....
              제 존슨부근을 쓰담쓰담 해주는데....ㅎㅎ
              제 존슨은....바지를 뚫고 나올기세입니다...ㅎㅎ
              봉지에 존슨 꼽으면...ㄷㄷ
              들릴듯 말듯한 야릇한 섹반응이...오빵~~아~~흥~~흥 하면서
              꽉 끌어안고 놔주질않으면서...
              온몸 착착 감기듯이 앵겨오는 개꼴릿한 섹반응....ㅎㅎㅎ
              거기다 자연산 E컵인....슴가....ㅎㅎ
              떡치고 나온후...후기쓰는 지금도 존슨이 꾸물꾸물 기립합니다 ㄷㄷ
              때타기전에...예압 생기기전에~~
              어서어서 전화기 드세요...ㅎㅎ
              대~~박~~  ㅎㅎ
 

메인-1.gif

예은.jpg

 


                            
                      ◆◆ 와꾸 ◆◆

웃는 모습은 청순미가 가득한데...ㅎㅎ
문열고 얼굴을 딱 마주보는 순간부터....ㄷㄷ
음~~ 하하하하
진짜 맛있게 생긴....이쁜 얼굴입니다....ㅎㅎ
청초한 모습에 숯처녀같은 느낌 ? ~~ ...언뜻언뜻 보면
MBC 기상캐스터 박은지를 닮은듯 합니다...ㅎㅎ
부끄러워 어쩔줄 모르는 순진함과 풋풋함을 감추기위해...제 옆에
바싹 붙어 앉아서...얼굴을 숨기려는듯 제 가슴팍에 얼굴을 같다 대고...ㅎㅎ
옵뽱~~하는데....미치는줄 알았습니다...ㅎㅎ
개즐달의 .....강한 예감이 여기서...먼저 들었네요...ㅎㅎㅎ
뭍 남정네들이 좋아할만한 얼굴입니다....ㅎㅎ
가성비요 ??....ㅎㅎ
당근 개쩝니다...쩔어요....ㅎㅎ
화류 쌩초에~~ 오피도 쌩초....만세~~~ ㅎㅎㅎ
+3으로 보시면....할인받는 느낌입니다....ㅎㅎㅎ
쇼파타임에 팬티 내리고 엉덩이 침바르니...부들부들 떨면서
들릴듯 말듯...연한 섹드립 보이면서....하~~핰~~핰~~핰~~항~~앙~~앙...ㅎㅎ
온~몸은 배배 꽈배기 꼬듯 비틀고...ㅎㅎ
보짓물은 벌써부터 줄줄줄 허벅지를 타고 흐르는데....
너무나도 개꼴려서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이미 제 존슨은 불기둥이 되어...쿠퍼액 줄줄줄 쏟아 냅니다...ㅎㅎ
정말 숨겨두고 오래오래 보고싶은 아이....예은....ㅎㅎㅎ
예압의 향기가 솔솔 풍기는 아이일것 같은데...ㅜㅜ
제접기회 있으려나 모르겠네요....ㄷㄷ
 

박은지1.jpg박은지2.png

IMG_20190515_4-2-2.jpg

IMG_20190515_5-1-1.jpg

 

                      ◆◆ 몸매 ◆◆

163cm의 아담한 키에 머리결 ...윤기가 자르르르 흐르는 검은 생머리...
허리선 잘룩합니다 살짝 애교뱃살이 있으며...ㅎㅎ
너무나도 고혹적이고 개꼴릿한 몸매...ㅎㅎ
레깅스를 즐겨 입는다는 예은이의 탱탱한 골반에 힙은
그냥 이것저것 생각할것이 강제로....ㅎㅎ 벽에 세워놓고 뒷치기를 강하게 퐉퐉퐉
박고싶은 마음 달래느라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인증샷 찍어왔어요....ㅎㅎ
옷 벗고 찍는거 절대 안찍는다는것 어렵사리 살살 꼬셔서 2장 찍어왔네요 ㄷㄷ
나머지는 전부 옷입고...겨우겨우 달래서...ㅜㅜ
거기다가 자연산 슴가는...
두손으로 만져도 차고도 줄줄줄 흘러 넘치는 E컵 슴가녀....ㄷㄷ
존슨... 햄벅 좋아하시는분께....강추드립니다...ㅎㅎ
떡을 오래간만에 치는건지...남친이 없는 건지 물어보지는 못했으나
업어놓고 ...추릅추릅 엉덩이에 침발라 주면....
옅은 하얀 보짓물이 흥건이 고임을 넘어서....줄줄줄 허벅지를 타고
흐르는데...
이때...전 ....ㅎㅎ
반~~미쳤나 봅니다....가랭이 사이로 존슨 같다대고....하비욧....폭풍 가떡...ㅎㅎ
철썩철썩.....강한 하비욧에 ....ㅜㅜ
신호가 오려고 하네요...ㅠㅠ
급~~중단....ㅎㅎ
그만큼 ....몸매가 예쁜데도...빼야될 살도 없는데도....헬스장 개인지도 받는답니다
뜨거운...올 여름을 위해서...ㅎㅎㅎ
 

IMG_20190515_5-8-8.jpg

IMG_20190515_4-6-6.jpg

IMG_20190515_5-7-7.jpg


 
                      ◆◆ 마인드 ◆◆

화류생초들의 공통점은 ....
부끄러워 어쩔줄 몰라한다는 맥락에서보면....ㅎㅎ
입실하자마자....ㅎㅎ
부끄러워 어쩔줄 모르는 순진함과 풋풋함을 감추기위해...제 옆에
바싹 붙어 앉아서...얼굴을 숨기려는듯 제 가슴팍에 얼굴을 같다 대고...ㅎㅎ
옵~~뽱~~ 하면서...제 존슨 부근을 쓰담쓰담 하는데....ㅎㅎㅎ
손 간보기 1도 없는 아이예요...ㅎㅎㅎ
언뜻언뜻....4차원적인 백치미도 보이고...ㅎㅎ
키스할때...미세한 손떨림은...그야말로 풋풋함...상큼함....
철철철 넘쳐 흐르는 아이...ㅎㅎ
어느누가 봐도...마인드 내상은 없을듯 합니다...ㅎㅎ
잘  ~~ 웃고~~
혼자 조잘조잘 말도 잘하고....ㅎㅎ
그저 옵들은 웅~~웅~~하면서 장단만 맞춰줘도 어색함이 전혀 없는 아이
정말~~ 이런아이는 ...ㄷㄷ
때가 전혀 안탈것은 마인드....ㅎㅎ
아마 예은이는 진정...전생에서 천사였으라 생각해봅니다...ㅎㅎ
 

IMG_20190515_4-5-5.jpg

IMG_20190515_3-9-9.jpg

          
                       ◆◆ 떡 맛 ◆◆

개즐달의 강한 예감이 든...예은이....ㄷㄷ
본게임 상위에서는....
서양야동에서나 보는듯이 ...찍어내리면서
예은이 스스로 자기 슴가를 움켜쥐고 ....들릴듯 말듯한 야른한 섹반응...ㅎㅎ
하~~앙~~항~~항~~하~~앙....하면서....강한 펌프질을 해주다가...ㄷㄷ
갑자기....딮 키스 시전하면서....엉덩이만 흔들어 떡치주는...엉~~떡....ㅎㅎ
상상 되시나요 ???....
예은이가 여상으로 딮키스 해주면서...엉덩이를 위~~아래...퍽퍽 찍어 눌러주는
엉덩이 ...개..개즐떡을 쳐주는데...ㅎㅎ
마치....섹을 오랫동안 굶주린듯이... 본드처럼 착 달라붙어...착착 감기듯이
엉덩이를 흔들어주는데....아~~제가...먼저....ㅜㅜ
스톱을 외쳤네요....ㅎㅎㅎ
달림 역사상 처음입니다....ㄷㄷ
예은이....ㅎㅎ
진짜 떡을 칠줄아는 떡맛을 아는아이일까요 ....???
접견해보셔서...검증해주세요...ㄷㄷ
 
예은이 봉지는 왁싱을 했으나...
봉짓털이 살짝자라 있으면서...삼각형 모양의 개꼴리는 봉지숲을 장착했습니다
봉지물은 흥건하다못해 줄줄줄 허벅지를 타고 흐를 정도로 물 많아서
젤따위는 필요치 안습니다...ㅎㅎ
 
또한....봉지냉새~~
전혀 없는 ....깨끗한 봉지예요....ㅎㅎ
화류 생초녀...봉지...그래로 놔두실건가요....???
애인이 있었다면...떡치는걸 애인이 가르쳤나 ...???
 
꼽으면......꽉 차는듯한 봉지에...들릴듯 말듯...야릇한 섹반응에
나 자신도 모르게 폭풍 펌프질을 하게 되었는데....ㅎㅎ
하~~핰~~~하~~하~~~항~~~앙~~~앙~~~앙 ~~~ 하면서....들릴듯 말듯 ,,,
옵뽱~~하면서...좋아~~ 좋아~~??뭐라뭐라 하는데....ㅎㅎㅎ
전혀 포장되지않은 야릇한 섹반응이....왜 이리 개꼴리는지....ㅎㅎ

예은이는 눈알은 반은 풀어헤치고.... 얼굴은 도리도리치면서....옵뽱~~???
뭐라뭐라 하면서 ....좋아~~ 좋아~~ 하는데........
이때....갑자기 고아라 씽크가 보이네요.....ㅎㅎㅎ
 

고아라 2.png


맞습니다...고아라를 더욱더 아주 ~~ 많이 닮은듯 합니다...ㅎㅎㅎ
고~~아~~~라......
심봤다....고아라....ㅎㅎ
와꾸 먹음직스럽게 이쁘고....ㅎㅎ
몸매 개쩔어주고...ㅎㅎ
전혀 포장되지않은 야릇한 섹반응에....ㅎㅎ
무조건 재접을 부르는 아이 예은이....ㅎㅎ
초초초초강추 하지 않을 수 없네요...ㅎㅎㅎ

후기쓰는 지금도 예은이 봉지맛은 잊을 수 가 없네요...ㅎㅎ
또보고 싶네요...ㅎㅎ.... 예은아  ???   또 보자....ㅎㅎㅎㅎ
 

IMG_20190515_2-3-3.jpg

IMG_20190515_3-4-4.jpg

 
 
 
                        ◆◆ 특 징  ◆◆

흡연/ 아주작은타투2개 / 찰진몸매 / 천사표마인드 / 활어반응/개이뻐요/개좁보에 왁싱봉지
 

                        ◆◆ 총 평 ◆◆

나는 마인드 착한것이 좋다 한다면                     초강추......
나는 민필..이쁘장한 얼굴을 좋아하면                  초강추......
나는 슬림 몸매를 원하다면                              강추....  실사보세요 무보정입니다
나는 활어반응을 좋아하면                               초초초강추 합니다
 
본 총평은 페이대비이며  개인의 주간적인 생각이 포함됐으며 매니져의 열정도는 언니도 사람이므로
보는사람마다 약간씩 다를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ㅎㅎㅎ
 

no photo
나이트킹 2019-05-16 (목) 01:03 6일전
좋은 후기 잘 보고 가요^^**
no photo
포츠 2019-05-16 (목) 01:38 6일전

실사 엄청나네요 진짜 만나기 힘든 언니를 만났군요 좋은 후기 잘보고 갑니다 

no photo
모유 2019-05-16 (목) 01:52 6일전

예은언니후기잘보고갑니다


꼬나보기 2019-05-16 (목) 02:15 6일전

실사후기 잘보고 갑니다 ~~

no photo
비오는날에 2019-05-16 (목) 10:34 5일전

후기 잘보고가요 부럽네용

no photo
재규어77 2019-05-16 (목) 10:39 5일전

잘 보고 갑니당....^^

깐따삐아 2019-05-16 (목) 11:32 5일전

 잘 보고 갑니당~! 

no photo
엘비수짱 2019-05-16 (목) 11:58 5일전

잘보고 갑니다..ㅎㅎ

선수떡쟁이 2019-05-16 (목) 12:30 5일전

후기 잘보고 갑니다

no photo
아캄나이트 2019-05-16 (목) 13:38 5일전

후기 잘보고 갑니다^^

no photo
옵빠야 2019-05-16 (목) 14:45 5일전 / 포인트 택배 선물 당첨 되었습니다. (143ⓔ 업무실적)

좋은 후기 잘 보고 가요^^*

no photo
미친롬 2019-05-16 (목) 15:23 5일전 / 포인트 택배 선물 당첨 되었습니다. (181ⓔ 업무실적)
후기 잘보고 갑니다.
no photo
야수라 2019-05-16 (목) 15:33 5일전

후기 잘보고 갑니다

새타이어 2019-05-16 (목) 17:42 5일전
좋은 후기 잘 보고 가요

 

no photo
즐백 2019-05-17 (금) 00:48 5일전

후기 잘보고 갑니다

no photo
romd 2019-05-17 (금) 12:26 4일전

사진 좋네요 좋은 후기 잘 보고갑니다.

no photo
샤잠 2019-05-17 (금) 12:42 4일전

후기 잘보고 가요~~^^

no photo
볼프강10 2019-05-17 (금) 17:17 4일전

예은후기 잘보고 갑니다ㅡㅎ

no photo
달포차 2019-05-20 (월) 00:19 2일전

 실사 좋습니다. 좋은 후기 잘보고 갑니다. 

no photo
어라하 2019-05-20 (월) 23:48 1일전

후기 정보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0 글자 이상 작성하셔야만 댓글등록이 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추천 비추천 조회
[강남-바른-은채]  [5월오피쓰이벤트:무료권] 고급진 호텔에서 데이트한 느낌이 바로 이런건가?? 2 19  댕댕이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37
[강남-여신-희선]  [5월 선순환 이벤트 : 원가권] 이제 그만 내 꼬추 좀 놓아주겠니?? 11 5  우씨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123
[강남-여신-시아]  [5월오피쓰이벤트:원가권]꼽은거 빼기싫은 여신 시아+5 12 6  시간여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9 0 0 205
[강남-러시아24시-에바]  [5월 선순환이벤트:원가권][에바]이게바로 백마맛이구나!! 처음따먹는 백마후기!! 에바자너~~ 13 10  02tkdwl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18 2 0 239
[공지]  오피쓰 제휴업소에 대한 후기글을 쓰는 게시판 입니다. 30  오피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13 0 0 51377
[공지]  제휴업소 예약/문의 시 "오피쓰" 회원임을 말씀하셔야 회원가가 적용됩니다. 30  오피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6 0 0 53457
[공지-이벤트방장]  @오피쓰 후기 공지사항 및 이벤트 후기 주의사항@ 6 28  이벤트게시판방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1 0 0 772
29835 [강남-푸르르-영글]  재방문 할 수밖에 없는 영글 1 2  emffhlw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51 0 0 6
29834 [강남-바른-은채]  [5월오피쓰이벤트:무료권] 고급진 호텔에서 데이트한 느낌이 바로 이런건가?? 2 19  댕댕이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37
29833 [강남-여우백마-아가사]  [인증]초이스가 가능하니 내상걱정 제로![아가사] 3 2  쏠로7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47
29832 [역삼-TheBlonde-애나]  [사진][애나+3]힙라인이 이쁘고 빵빵한 힙이라 뒤치기 떡감이 예술 입니다^^ 4 2  럭셔리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43
29831 [강남-별밤-민아]  [민아]+6 앵두입술,몸매,마인드 다갖췄습니다 5 2  터져라로또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39
29830 [강남-바른-유라]  [유라+7] 완벽한 피지컬!! 필라테스 강사와 후끈하게~ 7 2  벤지스페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87
29829 [강남-강남몬스터-제시카]  [제시카] #하녀코스프레인증x2# [제시카]백의의 천사 최상급 마인드의 백마 8 2  근육슈퍼돼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77
29828 [강남-백마나라-올가]  ●●왕가슴인증●●야동에서나 볼법한 어마아마한 왕가슴 거유매니아강추 올가+2 8 2  andmsnq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93
29827 [강남-플레이-희야]  [NF희야+3] 막타임이라고 너무 느껴버리는거 아니야?^^ 5 5  팍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50
29826 [강남-골라먹는백마-에리카]  ##샤워실올탈실사##샤워실에서 맛보기 햄버거를해주는 극강서비스 Ace에리카+3 9 2  djsja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88
29825 [선릉-헐리우드백마-리사]  [리사][분홍빛핑유인증] 핑유~영~맛나네요~떡감도 지리구연^^** 10 2  왓다리갓다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73
29824 [강남-러시아여왕벌-플로라]  [몸매인증샷] 와꾸깡패 모델몸매백마 쪼임이랑 마인드까지 완벽했네요 7 2  폴트유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51
29823 [강남-24시섹마클럽-안나]  [안나]$실사인증$좀 더 오래하고 싶었는데 그녀의 쪼임은 그걸 허락 안해주네요. 7 2  닌텐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78
29822 [선릉-미쓰에이-신디]  [신디][실사인정] 티팬티 스타킹서비스..백마 신디 짧고 굵은 후기 8 2  후다다다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85
29821 [선릉-러시아백마-미셸]  [미셸]^^사진첨부1장^^와꾸는 내가 추구하는 섹시함이 뭍어있는 고양이상이다 7 2  알프레드8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72
29820 [강남-백마랑-캐서린]  ■사진인증■엄청난 신음을 터트리며 울부짖는 캐서린 8 2  아유아유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105
29819 [강남-24시백마랜드-오브리]  ##사진첨부##백마의 섹시한 모습과 귀여운 행동이 매력넘치네요^^ 5 2  럭셔리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50
29818 [강남-강남몬스터-샤샤]  [샤샤] ○○몸매깡패인증○○발칙한 영계백마 샤샤 현직 러시아 토종미녀 8 2  삿까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76
29817 [강남-피씨방-시은]  [후기혁신형 방문 선순환 이벤트; 원가권] 와꾸와 가슴, 몸매 다되는 시은 언니^^ 6 11  목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52
29816 [강남-강남몬스터-나나]  [나나] 사랑에빠질것같은 나나, 적극적이고 사랑스러운 슬림녀 10 2  공주공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93
29815 [강남-바른-NF연수]  [NF연수+5] 룸출신 미친와꾸와 뽀얀피부 무조건지명각~!! 10 2  미쿠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147
29814 [강남-여우백마-바바라]  ♥올탈 실사♥말로표현하기 힘들 정도로 너무 좋았습니다^0^ 15 2  바람이려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217
29813 [역삼-TheBlonde-미아]  (인증 샷) 첫인상은 귀여운 백마, 침대에선 반전매력이 넘치는 [미아] 14 2  금사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142
29812 [강남-토일렛-리아]  [리아] 힐링 매니저 접견후기 14 2  럭스펠렛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174
29811 [강남-강남몬스터-애니]  [애니] ◇100%실사◇엘프의 위엄을 제대로 증명해준 백마 11 2  호빵식빵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162
29810 [강남-하녀백마-알라]  [알라]■샤워실직찍■ 분홍분홍한핑유에 로리삘나는 와꾸죽여주는백마알라 13 5  백쿠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182
29809 [강남-백마나라-마리아]  [마리아]●●무보정실사●●탱탱하고 뽀얀 애플힙 뒤치기매니아 강추 마리아+2 12 2  히죽히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128
29808 [강남-여신-희선]  [5월 선순환 이벤트 : 원가권] 이제 그만 내 꼬추 좀 놓아주겠니?? 11 5  우씨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123
29807 [강남-24시백마맛집-마샤]  [마샤]●연애전인증샷첨부●떡감과스킬하나는그누구도백마를따라올사람없네요♥ 16 2  오피에가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139
29806 [선릉-미쓰에이-이네샤]  [이네샤] 후기믿고왔는데 색소리나는 활어 인정 13 2  담배피는병아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0 0 0 63
19
본 사이트에서는 회원들간 자료공유에 따른 중계역할만 하며, 저작권에 대한 책임은 업로드를 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또한 해당 자료에 대한 원본파일은 서버에 보관하지 않습니다.
각각의 게시물에 대한 내용은 본 사이트에서 보증하지 않으며, 유해하다고 판단될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조치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에 따라 자료에 대한 판단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